'이혼숙려캠프' 故강지용 부인 이다은 "더이상 참지 않겠다"...살벌한 법적 대응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혼숙려캠프' 故강지용 부인 이다은 "더이상 참지 않겠다"...살벌한 법적 대응 예고

살구뉴스 2025-05-01 16:45:06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강지용 부인 이다은씨가 남편상 이후 심경을 밝힌 가운데,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강지용 부인 이다은 글 게재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30일 강지용 부인 이다은 씨는 개인 계정을 통해 “계속해서 말이 바뀌고, 본질이 왜곡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다. 저는 어떤 사실도 숨긴 적이 없고, 지용이는 가족에게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늘 솔직하게 말해온 사람”이라며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런데 지금 이 모든 상황을 지용이에 떠넘기고 본인들의 이미지만 챙기려는 모습은 너무 가슴 아프고 가증스럽기까지 하다”“저는 더이상 참지 않겠다. 통화 녹음 등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다은 씨는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거라고 믿는다. 계속해서 사실을 왜곡하거나 부풀려 이야기하는 일이 반복된다면 부득이하게 법적인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혼숙려캠프’ 9기 부부 강지용 이다은

이혼숙려캠프

앞서 강지용은 1989년생으로 2009년 K리그 포항 스틸러스에 지명된 이후 부천FC 1995, 강원FC,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에서 활약했으나 2022년을 끝으로 은퇴했습니다. 은퇴 이후 화학 물질 제조 공장에서 근무하던 그(강지용)는 최근 JTBC ‘이혼숙려캠프’ 9기 부부로 아내(이다은)와 함께 출연해 가정 내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다만 강지용은 방송 내에서 부부 상담 및 심리 검사, 전문가 및 출연진의 조언을 받으며 관계 회복에 힘썼고, 마지막 조정에서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확인하며 긍정적인 미래를 그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최근 고인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알렸습니다.고 강지용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이혼숙려캠프' 제작진은 고인의 명예를 존중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VOD를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은, 너무 보고싶어

이혼숙려캠프

그러나 고인의 사망이 알려지면서 사실과 다른 내용이 루머처럼 떠돌아 다녔고, 이에 강지용 아내 이다은 씨는 “각종 sns, 네이버, 네이트, 유튜브 등 지용이 사진 걸고 안좋은 글, 허위사실 올리지 말아주세요”라며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눈물나고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 찢어질듯 아파요. 한때 미워하고 원망하고 헤어지고 싶었던 게 진심이 아니었나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다은 씨는 “나는 내 남편을, 우리 아기아빠를, 우리 지용이를 여전히 사랑합니다”라며 “백억줘도 지용이랑 바꾸기 싫고요. 있는 돈 없는 돈 다 내어드릴 테니 할수만 있다면 내 지용이 다시 돌려달라고 하고싶어요. 너무 보고싶어”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