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티디골프+호당가그룹', 산둥성 영성시와 관광&복합레저 공동 개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화제]'티디골프+호당가그룹', 산둥성 영성시와 관광&복합레저 공동 개발

골프경제신문 2025-05-01 13:39:32 신고

티디 골프 김재건 대표와 호당가그룹이 산둥성 영성시와 관광 및 개발사업을 하게 됐다. 사진=영성시 문화국
티디 골프 김재건 대표와 호당가그룹이 산둥성 영성시와 관광 및 개발사업을 하게 됐다. 사진=영성시 문화국

골프투어 전문기업 티디골프(대표이사 김재건)와 중국 호당가그룹의 계열사 호당가 컨트리클럽에 대한 관광 및 레저 복합개발 사업에 중국 해양 관광도시인 산둥성(山東省) 영성시 (榮成市)정부가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

이번 협약은 민간 주도의 개발에 지방정부가 합류한 형태로 사업 안정성과 확장성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티디골프는 최근 호당가그룹, 영성시 정부와 호당가CC 복합 개발 사업에 대한 3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티디골프는 향후 20년간 호당가CC를 독점적 운영 지위를 갖게 돼 온천 및 콘도 개발 사업에도 본격 참여한다. 영성시 정부는 행정적 지원과 인프라 협력 등 공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호당가CC 앞바다 1800미터 해저의 심층수에서는 불소, 망간, 몰리브덴 등 인체에 유익한 희귀 광물질이 다량 발견됐다. 해당 정보는 중국 정부가 2009년부터 실시한 해양탐사의 결과로 밝혀져 약 4주 전 발표된 최종 보고서를 통해 공식화된 바 있다. 

웨이하이 일대는 골프·온천·관광이 결합된 복합 휴양지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특히 천목그룹이 운영 중인 ‘천목온천’은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이 찾는 지역 명소로 티디골프는 호당가CC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호당가호텔과 천목호텔 온천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디골프가 이번에 참여하는 콘도개발사업은 착공해 호당가그룹이 주도해 공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티디골프 김재건 대표는 "이번 관광 및 레저 공동개발로 호당가CC가 복합리조트로 거듭나게 됐다"면서 "회원들은 이번 개발 사업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티디골프는 연예인 초청 VIP골프대회를 중국 웨이하이 호당가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기간은 오는 6월22일부터 5박6일간이다.

라운드는 126홀을 돈다.

항공, 그린피, 차량, 카트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 투어 경비는 5월2일까지 사전 예약자는 159만원 짜리를 132만원에 갈 수 있다.

구창모, 김범룡 등 다수 가수가 출연해 공연도 즐기며 특급호텔에 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골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