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뷰티 브랜드 리터니티가 인기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산’을 이어테라피 제품군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리터니티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이어테라피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이어테라피의 새 모델로 선정된 에이티즈 산은 그룹에서 몰입감 있는 표정 연기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터니티는 산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매력이 이어테라피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환’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뷰티 업계 내 카테고리를 확장한 리터니티는 귀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이어테라피 제품으로 빠르게 성과를 내고 있다. 실제로 이어테라피는 올리브영 런칭 직후인 2024년 8월 10일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리터니티 이어테라피 V2는 귀의 특정 혈점을 자극해 얼굴 붓기 완화, 리프팅,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귀 전용 지속 지압 패치로 다수의 연예인들이 얼굴 붓기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아이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어테라피 V1과 비교하여 기존 1개였던 지압 포인트를 3개로 늘린 3중 지속 지압 시스템을 적용해 효과가 증가되었고, 기존 자석형 장식에서 세라믹형 장식으로 변경되었으며 침봉은 24K도금에서 티타늄으로 변경되어 최대 48시간 동안 밀착 지압 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귀 전용 지압 패치로 간편한 지압 관리는 물론 고급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고품질 3M 의료용 패치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부착할 수 있으며, 이어링처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버(Silver)'와 '크리스탈(Crystal)' 두 가지 컬렉션을 통해 데일리 주얼리 스타일링까지 겸할 수 있어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붓기 관리 패치다.
한편, 리터니티는 산의 뮤즈 발탁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이어테라피 더블 기획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에이티즈 산의 독점 포토카드가 추가 증정되며,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매장 내 계단보이드에서는 산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소비자 체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리터니티 관계자는 “남다른 분위기와 감각적인 매력을 지닌 에이티즈 산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