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수야무(SUYAMU)가 1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5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소비자들이 수야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텍스처와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첫 오프라인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수야무의 데이타임 라인 2종과 베드타임 라인 2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더불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참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야무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첫 오프라인 공식 행보인 만큼, 더 많은 부모님들이 수야무의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이의 건강한 피부와 편안한 수면을 동시에 생각하는 수야무의 가치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부모님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야무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항스트레스 및 수면 개선에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SYM-SC5 complex를 적용해 출시 초기부터 큰 반응을 받아왔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