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본격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선제적으로 쇼핑 수요를 공략하고자 오는 15일까지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최근 일주일(4월 19~25일)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체육대회’와 ‘페스티벌’ 검색량은 전월 동기 대비 각각 1258%, 403% 증가했다. ‘글램핑’(109%), ‘휴가’(43%) 검색량도 상승하며 TPO(시간, 장소, 상황) 별 의류 구매 수요가 확대됐다.
에이블리 ‘메가세일’은 이 같은 고객 관심사에 따라 패션 카테고리에 집중해 인기 쇼핑몰과 셀럽마켓은 물론, 패션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블랙업', '핫핑', '베니토', '어텀', '고고싱', '애니원모어', '98도씨', '모디무드', '아뜨랑스', ‘앤드모어’, ‘슈가파우더’, ‘블리즈’ 등이 참여하며, ‘무센트’, ‘제너럴아이디어’, ‘어반드레스’, ‘아디다스’, ‘나이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 및 혜택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은 에이블리 앱을 비롯 에이블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송출된다. 2030 유명 쇼핑몰 ‘블랙업’(5/2), ‘모디무드’(5/8)부터 인기 SPA브랜드 ‘스파오’(5/12),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합 브랜드전’(5/14)까지 다양한 쇼핑몰 및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간대 한정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각 참여 마켓의 인기 상품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전 카테고리 상품 최대 14%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17% 할인 쿠폰 ▲브랜드 전용 20% 할인 쿠폰 등 총 8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메가 쿠폰 팩’을 지급한다.
또 전 상품 대상 최대 99%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 공유 버튼을 통해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면 쿠폰 뽑기권이 제공되며, 인당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뒤집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포인트 또는 500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는 ‘포인트 뒤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긴 연휴, 따뜻한 날씨, 각종 시즌 행사 등이 잦아지는 시기를 맞아 고객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의류 쇼핑몰 및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높은 할인율로 실속 있는 쇼핑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체감 혜택 또한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분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