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손흥민 초비상! 또또또 훈련 불참...UEL 4강 1차전 못 나오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속보] 손흥민 초비상! 또또또 훈련 불참...UEL 4강 1차전 못 나오나

인터풋볼 2025-04-30 19:54:14 신고

3줄요약
사진 = 골닷컴
사진 = 골닷컴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손흥민이 훈련에 복귀하지 못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돌아오는 5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4강 1차전에서 보되/글림트를 상대한다.

경기가 열리는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30일 토트넘 팀 훈련이 진행됐다. 현장에 참석한 ‘풋볼 런던’ 소속 알라스데어 골드 기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사진을 공유하면서 “오늘 아침 토트넘 훈련에 손흥민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이 아직도 훈련에 복귀할 만큼 몸 상태가 올라오지 않은 모양이다.

사진 = 골드 SNS
사진 = 골드 SNS

손흥민은 현재 부상 중이다. 벌써 4경기 연속 명단 제외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원정을 시작으로 UEL 8강 2차전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전, 노팅엄 포레스트전, 리버풀전 모두 출전하지 못했다. 지난 리버풀전을 앞두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좋아지고 있어서 우리에게는 긍정적이다. 물론 일요일(리버풀전)은 뛸 수 없다. (UEL 4강 1차전 출전은)지켜봐야 한다. 오늘 손흥민이 처음으로 잔디에 섰는데 상태가 더 좋아졌다고 하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

UEL 4강 1차전 출전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다. 이번 시즌 우승을 노리는 토트넘에 아주 중요한 경기다. 2차전이 보되/글림트 원정에서 펼쳐지는데 보되/글림트가 안방에서 아주 강한 팀이다. 토트넘으로서는 1차전에서 최대한 많은 골을 넣고 점수 차를 벌린 뒤 원정길에 나서야 한다. 한 방을 보유하고 있고 골 결정력도 좋은 손흥민의 존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부상 관련 전문 매체 '프리미어 인저리'는 손흥민의 복귀 일자를 5월 1일로 내다봤다. 그러면서 손흥민의 몸 상태는 25% 정도 올라왔다고 전했는데 오늘 훈련에도 복귀하지 못하면서 토트넘 팬들의 불안감은 커지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