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빗썸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빗썸은 30일 “전시회 ‘마르크 샤갈 특별전: BEYOND TIME’의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7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마르크 샤갈의 대규모 전시로, 대표작 ‘덤불 속의 광대(1975)’를 비롯해 샤갈의 미공개 원화 7점 등 총 170여 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 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코드를 등록한 빗썸 신규 회원이면 전시 관람권 1매와 4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웰컴 미션까지 수행 시 최대 2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모든 빗썸 회원에게는 전시회 관람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코드는 9월 17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까지 등록 시 다음날인 목요일 오후 2시 이후 초대권 번호가 문자로 발송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 및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 완료가 필수다.
실물 전시 관람권은 관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문자로 받은 초대권 번호를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 회원들을 위한 ‘마르크 샤갈 특별전’은 회원들이 가상자산 거래뿐만 아니라, 예술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