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시니어케어’ 정조준...’펄스케어’로 삶의 질 높인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셀리턴, ‘시니어케어’ 정조준...’펄스케어’로 삶의 질 높인다

한스경제 2025-04-30 14:51:07 신고

3줄요약
셀리턴이 실버넷아이티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관련 솔루션 확대에 나선다. 김일수 셀리턴 회장(왼쪽)과 김운식 실버넷아이티 대표./셀리턴
셀리턴이 실버넷아이티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관련 솔루션 확대에 나선다. 김일수 셀리턴 회장(왼쪽)과 김운식 실버넷아이티 대표./셀리턴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턴이 국내 시니어 케어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셀리턴은 최근 요양 플랫폼 전문 기업 실버넷아이티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관련 솔루션 확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실버넷아이티는 요양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전국 3000여개 요양원과 실버 타운에 방역 및 감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셀리턴이 보유한 뷰티&웰니스 솔루션과 실버넷아이티가 보유한 실버 요양시설 인프라를 기반으로 공동 사업과 상호 기술 협력을 추진한다.

셀리턴은 실버넷아이티와 공동으로 국내 요양시설 및 실버 타운을 중심으로 ‘셀리턴 존’을 조성해 뷰티&웰니스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셀리턴 존은 ‘펄스 전자기장(PEMF)’ 기술이 적용된 펄스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를 중심으로 셀리턴의 기술력을 통한 웰니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익스럭스는 PEMF 기술을 활용해 강한 자극이나 통증 없이 근육과 힘줄, 인대 등 다양한 근골격 조직을 고루 케어할 수 있으며 근육 피로 회복부터 근육 강화까지 다각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물리적인 자극이 없어 만성 통증을 지닌 사람이나 노년층도 부담 없는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

셀리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셀리턴이 시니어 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령화 사회에 발맞춘 스마트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 및 유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셀리턴은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와 홈케어 솔루션으로 뷰티&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다. 2008년 설립 이후 특허 기술과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관리와 건강 증진을 결합한 제품을 개발하며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셀리턴의 대표 제품인 LED 마스크 시리즈부터 두피 케어, 넥 케어, 바디 케어, 홈케어 디바이스,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17개국에 진출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