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色 확인, 단독 콘서트 'PASSIONE' 전석 매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리베란테 色 확인, 단독 콘서트 'PASSIONE' 전석 매진

뉴스컬처 2025-04-30 13:10:07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미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Libelante) 단독 콘서트 'PASSIONE'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리베란테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5월 31일 오후 6시, 6월 1일 오후 5시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리베란테(Libelante) 단독 콘서트 'PASSIONE'. 사진=EMK
리베란테(Libelante) 단독 콘서트 'PASSIONE'. 사진=EMK

공연 타이틀인 'PASSIONE'는 이탈리아어로 '열정'을 뜻한다. 여기에 '사랑은 나를 불태우고, 그리워하게 하며, 소멸시킨다'라는 문구를 더해,  리베란테만의 색깔로 감정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포스터에는 멤버 진원과 노현우가 서로 대비되는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입은 채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빛과 그림자가 교차되는 절제된 톤 위로 새겨진 'PASSIONE' 로고는 붉은 띠 위에 강렬하게 배치돼 시선을 압도한다. 전체적으로 절제된 구도 속에서 리베란테 특유의 깊이 있는 무드와 정열, 그리고 치명적인 남성미가 응축돼 있다.

이번 단독 콘서트 'PASSIONE'에서는 진정한 크로스오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채워지며 리베란테 특유의 예술성과 몰입력이 집약된 고퀄리티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다채로운 서사를 무대 위에서 풀어낸다. 깊이감 있는 해석력에 관객을 몰입시키는 집중력까지 더해 음악과 퍼포먼스가 하나로 이어지는 강렬한 순간들을 완성해낼 예정이다.

그동안 리베란테는 장르의 경계가 없는 크로스오버 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

지난 4월 27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리베란테 진원과 노현우의 클래식 듀오 콘서트 앙코르'에서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줬다면, 이번 단독 콘서트 'PASSIONE'에서는 그간 쌓아온 감정선과 예술적 색깔을 집약해 선보인다.

2025 리베란테 콘서트 'PASSIONE'는 티켓링크와 NOL티켓 (구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뉴스컬처 이미영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