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진짜 결혼할 줄 몰랐다"…'신랑수업' 고정 출연할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진짜 결혼할 줄 몰랐다"…'신랑수업' 고정 출연할까

뉴스컬처 2025-04-30 10:56:55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이찬원이 박현호·은가은 결혼식 사회자로 나섰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1회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수백명의 하객들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찬원. 사진=채널A
이찬원. 사진=채널A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과 다른 미용실을 다녀오느라 혼자 씩씩하게 결혼식장에 들어선다. 잠시 후 신부대기실에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박현호는 "너무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야"라며 '하트눈'을 뜬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눈이 부시다"라고 감탄, 박현호는 "저 진짜 땡 잡았다"라고 외쳐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

이날 사회를 맡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본식에서 두 사람과의 인연을 밝힌다. 그는 "박현호-은가은 씨를 처음 만나게 해준 사람이 바로 저"라며 '사랑의 오작교'임을 알린 뒤,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면 주례, 사회, 혼수, 축가 다 해준다고 약속했었다. 그런데 진짜로 결혼할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뜨거운 열기 속, 손태진이 축가를 열창하고 '신랑즈' 김종민은 '신랑수업' 하객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인사를 한다. 그는 "다음 주에 제 결혼식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보러 왔다"라며 깨알 홍보한 뒤 "두 분 꼭 행복하시고, 아이도 많이 낳으시길 바란다"고 덕담한다.

박현호에 이어 김종민까지 결혼식을 앞둔 훈훈한 경사 분위기 속, '교감'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 '오락부장' 문세윤, '신랑즈' 김종민은 다 같이 식사를 하다가 자신들의 테이블에 합석한 이찬원에게 깜짝 영입 제안을 한다. 이들은 "우리 '신랑학교'에 입학하면 '다해드림' 시스템이 있어서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해준다"고 이찬원을 설득한다. 과연 이찬원이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결혼식을 마친 박현호는 '아내' 은가은에게 "오늘 수고했다"며 "난 너무 긴장해서 턱시도가 다 젖었다"고 털어놓는다. 

박현호-은가은의 '트로트 부부 1호' 탄생 현장은 30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 1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