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오작교로 결혼식 사회 "진짜 결혼할 줄 몰랐다" (신랑수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박현호♥은가은 오작교로 결혼식 사회 "진짜 결혼할 줄 몰랐다"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2025-04-30 10:42:4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랑수업' 박현호가 은가은과의 결혼식 현장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수백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과 다른 미용실을 다녀오느라 혼자 씩씩하게 결혼식장에 들어선다.

잠시 후 그는 신부대기실로 가서 은가은을 찾는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그는 "너무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야!"라며 하트눈을 뜬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눈이 부시다"라고 감탄하는데, 박현호는 "저 진짜 땡 잡았다"라고 외쳐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

드디어 본식이 시작되고 이날 사회를 맡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두 사람과의 인연을 밝힌다.

그는 "박현호, 은가은 씨를 처음 만나게 해준 사람이 바로 저다"라며 '사랑의 오작교'임을 알린 뒤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면 주례, 사회, 혼수, 축가 다 해준다고 약속했었다. 그런데 진짜로 결혼할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뜨거운 열기 속, 손태진이 축가를 열창하고 김종민은 '신랑수업' 하객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인사를 한다.

그는 "다음 주에 제 결혼식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보러 왔다"며 홍보한 뒤 "두 분 꼭 행복하시고, 아이도 많이 낳으시길 바란다"고 덕담한다.

박현호에 이어 김종민까지 결혼식을 앞둔 훈훈한 경사 분위기 속, '교감'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 '오락부장' 문세윤, '신랑즈' 김종민은 다 같이 식사를 하다가 자신들의 테이블에 합석한 이찬원에게 깜짝 영입 제안을 한다.

이들은 "우리 '신랑학교'에 입학하면 '다해드림' 시스템이 있어서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해준다"고 이찬원을 설득한다.

과연 이찬원이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결혼식을 마친 박현호는 아내 은가은에게 "오늘 수고했다. 난 너무 긴장해서 턱시도가 다 젖었다"고 털어놓는다. 

'신랑수업'은 3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