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우리금융그룹이 주최한 '2025 우리금융 챔피언십'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만 명 이상의 갤러리가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특히, 대회에 앞서 열린 '우리금융 드림라운드'는 KPGA 프로선수 36명과 전국에서 선발된 골프 꿈나무 72명이 함께 팀을 이뤄 골프를 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 행사는 미래 세대 육성 프로젝트로서, 참가한 학생들은 프로선수에게 직접 레슨을 받으며 골프의 매력을 경험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선수 상금과 대회 수익금을 활용해 지방 골프 특성화 초등학교에 훈련 지원금을 전달했다.
대회 본경기에서는 '갤러리 플라자'가 마련돼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제공됐다. 특히, 13번 홀 파3에 설치된 대형 관람 스탠드 'WON모바일 라운지'는 티샷부터 그린 위 퍼팅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최고의 관람 명소로 꼽혔다.
또한, '우리금융 굿윌기부함'이 운영되어 선수들과 갤러리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등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이번 우리금융 챔피언십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골프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골프 팬들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소외계층과 미래 세대를 위한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