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이 왜 여기서 나와? PSG 알 켈라이피, 런던 지하철서 목격…팬들은 “아스널 박살 내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회장님’이 왜 여기서 나와? PSG 알 켈라이피, 런던 지하철서 목격…팬들은 “아스널 박살 내주세요”

인터풋볼 2025-04-29 13:40:00 신고

3줄요약
사진=X
사진=X

[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 파리 생제르맹(PSG)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이 런던 지하철에서 목격됐다.

프랑스 ‘RMC 스포츠’는 29일(이하 한국시간) “아스널과 PSG 경기 전날, PSG 알 켈라이피 회장이 대중교통을 타고 런던의 호텔로 돌아갔다”라고 보도했다.

PSG는 30일 오전 4시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1차전에서 아스널을 상대한다.

‘RMC 스포츠’에 따르면 경기 전날 PSG 알 켈라이피 회장이 런던 지하철에서 포착됐다. 구단 고위 관계자가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은 흔하지 않다. 매체는 “PSG 회장은 이동 중 일부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회장의 존재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다소 예상치 못한 모습이었다. 경기 전날 런던 지하철에서 알 켈라이피 회장이 목격됐다. 그는 차분하게 자리에 앉아 미소를 지으며 다리를 꼬고 있었다. 그는 팀 훈련 세션을 지켜본 뒤 대중교통을 이용해 호텔로 향했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한 맨체스터 시티 팬은 알 켈라이피 회장에게 아스널을 박살 내달라고 부탁했다”라며 “맨시티 팬은 아스널이 무너지는 걸 보고 싶어 하지만, 반대로 아스널 팬들은 이미 결승전이 열리는 뮌헨으로 이동하는 것에 대한 문의를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를 앞두고 PSG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감 측면에서 보면 우리에게 매우 긍정적이다. 우리는 리버풀을 이겼다. 리버풀은 올해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한 팀이다. 하지만 모든 경기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 의미가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PSG는 지난 UCL 리그 페이즈 2라운드에서 아스널에 0-2로 패한 바 있다. 그러나 엔리케 감독은 “그 경기는 지난 10월에 열렸다. 7~8개월 전의 일이다”라며 “그때와 지금은 큰 차이가 있다. 그 경기를 복기해 보니 우리 팀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수 있었다. 지금은 더 나아졌다. 우리는 더 완벽한 팀이다”라고 주장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