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OBA 2025에 참가해 RED, MRMC와 함께 국내 최초 3사 협업 부스를 선보인다.
3년 연속 KOBA에 참가하는 니콘은 사진 촬영을 넘어 영상 제작 분야까지 포괄하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 확장된 전시 부스는 관람객 체험 중심으로 구성된다.
Z마운트&NIKKOR 체험존에서는 Z5II를 포함한 최신 Z 시리즈 카메라와 렌즈군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니콘 픽처 컨트롤과 RED LUT를 통한 영상 색보정 체험도 가능하다. Z시네마 체험존에서는 니콘, RED, MRMC 장비로 직접 영상 촬영을 해볼 수 있다.
RED&MRMC 존에서는 할리우드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RED 시네마 카메라와 MRMC의 AI 기반 로봇 카메라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적 촬영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니콘 제품 지참 방문 고객에게는 한정판 NFC 키링을,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디자인 스티커 팩을, 유튜브 구독 시 크리에이터스 쇼퍼백을 증정한다. 전시 첫날에는 모델 고세빈과 함께하는 Z5II 유저 초청 세미나도 진행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RED, MRMC와 함께하는 이번 전시를 통해 니콘의 기술적 확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