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아이유 전남친' 이준영에 깜짝 "진짜 잘생겼네" (옥탑방의 문제아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진경, '아이유 전남친' 이준영에 깜짝 "진짜 잘생겼네" (옥탑방의 문제아들)

엑스포츠뉴스 2025-04-29 10:46:5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넷플릭스의 아들’ 배우 이준영이 MC 홍진경을 향한 팬심을 수줍게 고백한다.

5월 1일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주연 정은지와 이준영이 출연해 숨겨진 입담은 물론 반전 매력을 뽐낸다.

옥탑방에 등장할 때부터 빨개진 귀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이준영은 “낯가림이 심해서 친해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런 이준영을 유심히 바라보던 홍진경은 “진짜 잘생겼네”라며 이준영 실물에 감탄한다.

'폭싹 속았수다' 과몰입러 홍진경은 극 중 아이유 남자친구가 이준영이란 소식에 한껏 놀라며 이준영을 향해 돌발 멘트를 날리는데, ’아이유 전남친‘ 이준영을 당황시킨 홍진경의 멘트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진경의 환대에 배우 이준영도 홍진경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다.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의 남자친구인 영범 역을 맡아 사랑밖에 명품 순애보 연기를 선보였던 이준영은 'D.P.',
마크 걸', '약한 영웅'에서 악역을 소화하며 ’잘생긴 쓰레기‘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악역 후유증을 호소하기도 했다.

그는 “악역 연기 후 홍진경을 보고 감정을 환기한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실제로 이준영은 시종 홍진경을 보며 웃는 것은 물론, 홍진경의 돌발 행동을 1열 직관하며 행복해하는 찐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준영과 연기 호흡을 맞춘 정은지는 “이전 작품의 상대역이었던 서인국, 최진혁과 다르게 이준영은 또래라서 제일 편했고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고백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들은 이준영을 향해 “지금까지 함께 호흡했던 아이유, 표예진, 정은지 중 누가 제일 편했냐”는 기습 질문을 던진다.

예상치 못한 질문에 진땀을 뺀 이준영은 겨우 입을 뗀다. 그의 선택은 누구일지, 5월 1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