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의전차 1열과 2열 사이에 음성보안과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는 ‘프라이빗 파티션’ 장착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노블클라쎄의 ‘프라이빗 파티션’ 장착 서비스는 주로 의전용 차 2열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VIP의 통화, 대화 내용이 타인에게 유출 또는 녹취될 수 있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이다. 외부 시선로부터 자유로움을 제공하는 ‘스마트 글라스’와 방음∙흡음 특수소재가 적용된 보안 강화 프라이빗 파티션을 설치해 물리적인 공간 분리를 제공한다.
노블클라쎄의 프라이빗 파티션 서비스는 소유하고 있는 차에 추가 옵션을 통해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현대 제네시스 G90 롱 휠 베이스’ 기본의 경우 ‘글레이셔 화이트’, ‘보르도 브라운’, ‘옵시디언 블랙’ 등 순정 차와 동일한 색상 옵션을 제공해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노블클라쎄는 기존에 출시한 ‘EQ900L’ 및 ‘G90L’, ‘벤츠 스프린터 519’ 모델에 프라이빗 파티션을 적용해 탑승객의 보안과 수준 높은 휴식을 위한 독립적인 2열 공간에 대한 필요성을 제시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노블클라쎄 홈페이지 혹은 강남라운지를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