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김종민, 조세호 축의금 액수 공개? 결혼 후 더욱 강력해진 '1박 2일' 웃음 엔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부남' 김종민, 조세호 축의금 액수 공개? 결혼 후 더욱 강력해진 '1박 2일' 웃음 엔진

메디먼트뉴스 2025-04-28 20:17:11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새신랑' 김종민이 동료 조세호의 축의금 액수를 깜짝 공개하며 KBS 2TV '1박 2일 시즌4'에 더욱 풍성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1박 2일'은 경기도 여주에서 펼쳐지는 '여주를 보여주' 여행의 첫 번째 이야기를 담았다. 이날 방송은 7.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멤버 이준이 기상천외한 단어로 '풍속화 장원급제' 미션의 정답을 맞히는 장면과, 문세윤이 운명을 건 제기차기 첫발을 내딛는 장면은 각각 최고 시청률 9.6%(수도권 기준), 10.4%(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결혼 후 첫 '1박 2일' 촬영에 임한 김종민은 오프닝에서 "너무 행복하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최근 결혼한 새신랑 조세호에게 "너도 알잖아"라고 찐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특히 김종민은 조세호에게 "축의금 얼마나 했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주변을 폭소케 했다. 조세호는 당황한 듯 말을 얼버무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멤버들은 여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3:3 팀을 나눠 여행을 떠났다. '해골물 복불복'으로 팀을 나눈 결과, 김종민은 딘딘, 유선호와 '유부초밥' 팀을, 문세윤, 조세호, 이준은 '세리' 팀을 결성했다.

남한강 출렁다리에서는 김종민의 '결혼 버프'가 무색하게 여전히 겁 많은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프러포즈존'에서는 한강을 향해 프러포즈 멘트를 외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진 심박수 측정 미션에서는 김종민과 조세호가 원색적인 폭로전을 펼쳐 '세리' 팀에게 승리를 안겼지만, 게임 후 훈훈한 포옹으로 마무리해 훈훈함을 더했다.

강천섬에서는 '쌀 포대 레이스'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김종민은 쌀 포대 안에서 허둥대는 모습으로 '몸개그'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막국수 맛집에서는 면발 길이 대결에서 '면선생'다운 면모를 뽐내며 '유부초밥' 팀에게 맛있는 식사를 선물했다.

세종대왕 영릉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는 김종민이 여주의 역사 유적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내 '뇌섹남'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최종 미션 '풍속화 장원급제'에서는 엉뚱한 답변과 '우기기' 신공을 발휘하며 팀에 힘을 보탰다.

방송 말미에는 최종 벌칙을 결정할 문세윤과 김종민의 제기차기 대결이 예고되며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결혼 후 더욱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새신랑' 김종민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