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맘스커리어가 주최한 제57회 케이클래스가 25일 열렸다. /맘스커리어
'약사 엄마의 건강한 육아 솔루션'을 주제로 한 제57회 케이클래스가 25일 오후 1시 서울 아르베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맘스커리어가 주최하고 아워팜·바이오모아메디칼·아누리·더블하트·럽맘·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참약사·베이비박스 등이 후원했으며 100여 명의 임산부와 육아맘이 참석했다.
행사장 로비에는 아워팜 홍보 부스가 설치돼 간단한 영양 상태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도 배포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1부 강연에서는 약사이자 워킹맘인 서민지 약사가 아이들의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 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민지 약사는 “아이에게 많이 먹이는 것보다 무엇을, 어떻게 먹이는지가 더 중요하다”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B, 비타민D, 아연, 칼슘 등은 식단만으로 채우기 어려워 영양제를 통한 적절한 보충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영양제는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성분에 따라 적절한 시간에 복용해야 흡수율과 효과를 높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이어지는 든든육아파트너 코너에서는 조규윤 아워팜 대표가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들을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회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는 맘스커리어와 브릿지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럽맘과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가 후원한 행사로 약 1000명의 육아맘 투표를 통해 총 49개 부문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시상식 후에는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이 진행됐고, 케이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 등이 증정됐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