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 봄철 배달 수요 잡기에 나선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28일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짱할인’은 배민이 매주 진행하는 신규 할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주 배짱할인에는 처갓집양념치킨 6000원 할인, 네네치킨 5000원 할인, BBQ 4500원 할인, 청년피자 6000원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후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처갓집양념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이 밖에 5월 2주차(5~11일)에는 bhc, 처갓집양념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파리바게뜨, 5월 3주차(12~18일)는 BBQ, 처갓집양념치킨, 피자헛,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등의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배민 캐릭터 '배달이'가 등장해 음식들과 함께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며 재치 있게 ‘배짱할인’을 알리는 광고 캠페인 영상도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민 관계자는 “ ‘배짱할인’을 통해 매주 높은 금액의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 한다”며 “임팩트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