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택시, '단돈 100원'으로 공항행 택시 호출 예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우버택시, '단돈 100원'으로 공항행 택시 호출 예약

이데일리 2025-04-28 15:53:0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우버택시는 공항행 택시 호출 예약을 수수료 100원에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버택시는 승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택시 호출 플랫폼 중 유일하게 일반 중형택시까지 최장 90일 전부터 희망하는 시간에 차량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목적지가 ‘인천공항’ 또는 ‘김포공항’인 경우에 제공한다. 우버 앱에서 ‘예약’을 선택한 후 탑승 위치, 도착지, 시간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차량은 가맹 서비스인 ‘우버택시’ 옵션에서만 제공되며, 혜택은 상시 적용할 예정이다.

우버택시는 오는 황금연휴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이번 혜택을 선보이며, 승객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가맹 기사들의 수익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버 택시 관계자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여행이나 출장을 위해 공항을 찾는 승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최근 도입한 ‘일반 택시XL’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상황에 맞춘 차별화된 공항 이동 옵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버택시는 이용자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달 18일까지 ‘놀토(노는 토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24시간 사용 가능한 ‘놀토 쿠폰’을 제공한다. 우버 앱에 ‘우버택시놀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2만원(1만원 2회) 탑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탑승 프로모션’도 상시 운영한다. 우버 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승객이 우버 앱에서 ‘이제부터우버택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 시 최대 1만원(5000원 2회) 요금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우버 앱에서 ‘계정-지갑-프로모션 코드 추가’를 통해 입력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