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S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우리지금만나’가 첫 방송을3일 앞두고 도파민 터지는 심쿵 유발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5월1일 밤9시20분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S신규 예능프로그램‘우리지금만나’(제작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예고한다. ‘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여행 바이블을 탄생시킨‘다시갈지도’제작진이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예능으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이 가운데‘우리지금만나’측이 도파민 폭발하는 예고 영상(링크 삽입)을 공개해 안방1열에 심쿵 주의보를 발령한다.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여행메이트 허성범,김광태,김지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글로벌 외사친의 특별한 첫 만남이 담겼다.특히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과감한 스킨십과 달콤한 플러팅 멘트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환승연애3’에 출연해 플러팅 장인으로 유명세를 얻은 김광태는 마늘 소시지를 보고“이거 먹으면 뽀뽀 못 하겠다”라며 대만 외사친에게 장난스럽게 플러팅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대만 외사친이“둘 다 먹으면 되지”라며 김광태의 플러팅에 화끈하게 대답하자 유인나는“진짜 떨린다 이거”라며 찐리액션을 터트리며 썸 투어에 과몰입한다.
심장을 쿵 떨어지게 플러팅 멘트에 이어 여행메이트와 외사친들의 과감한 스킨십이 손끝을 찌릿찌릿하게 만든다.이성 외사친과 보폭을 맞춰 걷는 허성범부터 네덜란드 배우인 외사친과 초밀착한 하트시그널4김지민까지 로맨틱한 연인 바이브를 뽐내는 과몰입 유발자들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MC유인나는 한껏 들뜬 표정으로 시청자들을 로맨틱 썸 투어로 안내한다. “설렘 가득한 낯선 여행지에서 현지 친구를 사귄다면?”라며 여행 판타지와 로맨스 판타지를 모두 자극하는 질문을 던져 기대감을 더한다.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의 손끝 찌릿한 썸으로 연애 프로그램을 뛰어넘을 도파민 신흥 강자‘우리지금만나’의 첫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의 썸 투어로 도파민이 폭발하는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한 채널S신규 여행 예능‘우리지금만나’는 오는5월1일 오후9시20분 첫 방송된다.채널S는SK브로드밴드B tv에서는01번, KT Genie TV에서는44번, LG U+TV에서는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채널S ‘우리지금만나’제공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