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사 노무진’ 차학연, 카메라 들었다! 엉뚱+발랄 영상 크리에이터 변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노무사 노무진’ 차학연, 카메라 들었다! 엉뚱+발랄 영상 크리에이터 변신!

더포스트 2025-04-28 15:26:00 신고

3줄요약

‘노무사 노무진’차학연이‘엉뚱+발랄’영상 크리에이터로 변신한다.

5월30일(금)첫 방송되는MBC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이한준/극본 김보통,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정경호,설인아,차학연은 색다른 조합으로 유령들의 의뢰한 노동 문제를 해결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학연은 능청스러움과 엉뚱한 유머 감각을 겸비한 기자 출신 영상 크리에이터 고견우 역을 맡았다.고견우는 도파민 가득한‘견짱TV’채널을 운영 중이다.‘의미’보다는‘조회수’에 관심이 많지만,노무진(정경호 분),나희주(설인아 분)와 함께 노동 현장을 다니며 그의 생각도 변화한다.원혼들의 사연에 감동받는 순수한 면도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노무사 노무진’차학연의 첫 스틸컷에는 견우의 엉뚱 발랄한 활약상이 담겨 있다.카메라를 든 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조회수를 올릴 수 있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내는 등‘능청美’를 장착한 차학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작업복을 입고 노동 현장에 투입된 모습에서는 견우의 다채로운 잠입 작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 차근차근 성장해온 차학연은‘노무사 노무진’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견우는 형님처럼 따르는 무진,썸을 타는 희주와도 다양한 케미를 만드는 인물이기에,차학연이 이들과의 관계성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주목된다.

‘노무사 노무진’제작진은“차학연이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꺼낼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나 극에서 맹활약을 펼쳤다.극 중 맡은 캐릭터 견우처럼,카메라만 켜지면 다른 사람이 되는 차학연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코믹 연기에 시동을 건 차학연이 어떤 유쾌한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새 금토드라마‘노무사 노무진’은 영화 감독 임순례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OTT드라마 ‘D.P.’,‘황야’의 김보통 작가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아이 캔 스피크’의 유승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5월30일(금)밤9시50분 첫 방송.

사진 제공= MBC금토드라마‘노무사 노무진’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