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배달 기사가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사연이 알려졌다.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지난 27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직업정신 100% 배달 기사'라는 제목의 사연이 올라왔다. 글에는 배달 기사가 고객을 위해 직접 준비한 편지가 담겼다.
편지에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두고 갑니다. 문 앞에 두라고 하셨는데 고객님께서 드실 음식을 바닥에 두고 가려니 배달 봉지 바닥에 이물질이나 먼지 등이 묻으면 식탁이나 테이블에 올리기 불편하실 수 있을 거 같아서 소소하지만 제가 준비한 종이 위에 올려두고 갑니다"라고 적혔다.
한 배달 기사가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사연이 알려졌다. 사진은 한 배달기사가 비대면 배달을 선택한 고객에게 남긴 편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배달 기사는 비대면 배달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음식을 바닥에 두고 가는 것이 신경 쓰여 이 같은 편지를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인다. 그의 세심한 배려가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칭찬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배려가 몸에 밴 사람" "글솜씨도 좋고 뭘 하든 해낼 사람 같다" "멋지시다" "본인이 하는 일을 조금 더 값지게 만드는 사람" "보는 내가 더 감사하다" "회사 차원에서 칭찬해주시길" "매일 다르게 프린트해서 나오시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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