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KT알파 쇼핑이 오는 29일 19시 30분께 리뷰형 방송 '류상의 위대한 쇼픽'을 론칭한다.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의 메인 진행자는 류상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류상의 실제 사용 경험을 토대로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전한다.
또 KT알파 쇼핑은 류상의 위대한 쇼픽을 기존 프로그램과 다르게 고객 리뷰 콘텐츠로 모두 구성했다. 방송 중간 유튜브 '똘똘한 쇼' 리뷰 콘텐츠로 고객에게 정보 제공 및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고객 리뷰 분석 코너, 상품 실용성 검증 시간 등도 마련된다.
첫방송에서는 홈쇼핑 최초 '코지마 안마의자 데코르'를 2시간 특집으로 공개한다. 이번 상품은 최신상 모델로 방송 중 모바일로 결제할 경우 100만 원 할인과 적립금 10만 원을 제공한다. 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 카드 청구 할인도 있다.
KT알파 쇼핑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만 원 상당 코지마 컴포넥 목어깨 마사지기도 증정한다.
KT알파 쇼핑은 카테고리 구분 없이 류상의 위대한 쇼핑 방송으로 최신 인기 상품 및 시즌성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김정현 KT알파 쇼핑 방송제작본부장은 “이번 방송은 단순 판매 방송이 아닌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상품을 엄선해 추천하고 고객의 상황에 맞는 구매 가이드를 제공한다”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방송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