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전북의 홈경기를 즐기는 방법...‘어린이 무료 입장+일일 장내 아나운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정의 달 5월’ 전북의 홈경기를 즐기는 방법...‘어린이 무료 입장+일일 장내 아나운서’

STN스포츠 2025-04-25 14:23:21 신고

3줄요약
전북현대 가정의달 5월 이벤트 라인업. 사진┃전북현대
전북현대 가정의달 5월 이벤트. 사진┃전북현대

[STN뉴스] 반진혁 기자 = 가정의 달 5월에 전북현대 홈경기를 즐기는 방법은?

전북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에 예정된 3번의 홈경기 선발 라인업 발표는 특별하다. 일일 장내 아나운서로 선발된 어린이들이 선수를 소개한다.

또한, 사전 접수된 선수 그림으로 선발 라인업을 제작해 소셜 미디어에 공개하고 전주성 전광판에도 소개해 어린이들의 동심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5월 6일 대전하나시티즌, 17일 FC안양과의 홈경기에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어린이 팬은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어린이 팬은 전북현대 앱을 통해 E/N/S석(원정석 제외) 한정해 어린이 권종을 선택하면 무료입장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이 2경기에 한해서는 예매 수수료도 면제다.

온라인 예매뿐만 아니라 이 두 경기는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도 E/N/S석 어린이 권종 입장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대전과의 경기에서는 특별 손님이 찾는다. 전북 명예 홍보 대사로 위촉된 코미디언 곽범이 시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주성에 새롭게 조성된 FC 온라인 라운지에서는 축구와 PC 게임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아빠, 엄마와 함께 FC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까지 사연을 보내 참여할 수 있다.

5월의 마지막 홈경기인 31일 울산HD와의 경기에서는 슈퍼스타 이승우 선수가 자신이 모델로 판매되는 코오롱제약 스포츠뉴트리션 음료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를 입장하는 모든 팬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 전북신협, 전북은행, 파트너 데이를 진행해 파트너사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