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골퍼들 세라지오 GC에서 굿샷!’ 카카오 VX, 9홀 셀프 라운드 업그레이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새싹 골퍼들 세라지오 GC에서 굿샷!’ 카카오 VX, 9홀 셀프 라운드 업그레이드

한스경제 2025-04-25 11:55:06 신고

3줄요약
카카오 VX 9홀 셀프 라운드 업그레이드 서비스한다. /카카오 VX 제공
카카오 VX 9홀 셀프 라운드 업그레이드 서비스한다. /카카오 VX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카카오 VX가 위탁 운영하는 골프장 ‘세라지오 GC’가 골프 시즌을 맞아 청소년을 포함한 새싹 골퍼들을 위해 기존 9홀 셀프 라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서비스한다.

자녀와 함께 더욱 뜻깊게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2023년 선보인 9홀 셀프 라운드를 골퍼들의 호응에 힘입어 3년 연속 제공한다. 캐디 없이 직접 카트를 운행하며 경기를 진행하는데 9홀 그린피와 카트비, 그리고 떡볶이와 튀김을 포함한 식음료와 간식 꾸러미가 주중 라운드 기준 1인 8만원 특가에 제공된다.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예약일 기준 일주일 전까지 세라지오 GC 예약실에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만 7~18세 자녀가 있는 가정이면 참여할 수 있고, 2~4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올해 처음으로 골퍼들에게 선보이는 ‘오늘도 굿!샷! 모닝!!’ 이벤트는 9홀 셀프 라운드에 카트비를 포함한 서비스로 주중 라운드 기준 1인 8만원에 즐길 수 있다. 아침 식사와 커피 패키지를 인당 1만5000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4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과 세라지오 GC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나이나 체력, 시간 등의 제약으로 18홀을 라운드하기에 부담스러운 골퍼들의 문의가 많아 올해는 기존 9홀 셀프 라운드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해 준비했다”며 “자녀 또는 지인과 단둘이서도 즐길 수 있으니 사전 예약한 뒤 가벼운 마음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라지오 GC는 카카오 VX가 지향하는 ‘스마트 골프장’ 청사진을 접목해 내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23년부터 전면 셀프 체크인을 도입하는 등 국내 골프 업계에 새로운 테크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카카오 VX는 세라지오 GC를 포함해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기 위해 신기술에 재미를 더하는 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 ‘프렌즈 스크린’ 등과 함께 스포츠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