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한국인 아티스트 이소연과 손잡고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예술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국내를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라 더욱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이번 협업은 인간의 열망과 자연과의 유대감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이소연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와 기능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룰루레몬의 철학이 만나 탄생했다. 작가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붓터치가 룰루레몬의 대표적인 제품에 녹아들어 새로운 차원의 아트웨어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컬렉션은 ▲원더 트레인 하이라이즈 타이츠 25", ▲릴랙스드 코튼 저지 티셔츠, ▲에브리웨어 벨트백 1L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이소연 작가의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망고' 캐릭터와 몽환적인 풍경이 담겨 있어, 일상복 뿐 아니라 운동 시에도 예술적인 감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 착용하는 이로 하여금 자유로운 붓터치를 연상시키는 움직임을 선사하며 중력을 벗어난 듯한 자유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예술과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허문 룰루레몬과 이소연 작가의 협업 컬렉션은 단순한 콜라보레이션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룰루레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룰루레몬 #이소연작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아트웨어 #원더트레인 #에브리웨어벨트백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