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 상반기 채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글로벌 육아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 상반기 채용

한스경제 2025-04-25 10:57:35 신고

3줄요약
코니바이에린이 규모 확장을 위해 2025년 상반기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코니바이에린
코니바이에린이 규모 확장을 위해 2025년 상반기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코니바이에린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니’를 운영하는 코니바이에린은 규모 확장을 위해 2025년 상반기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총 8개로 콘텐츠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콘텐츠 에디터, HR 매니저, 기획 MD, 선적 지원, 생산 관리, 전략 기획 등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등 글로벌 포지션을 함께 채용 중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해당 분야의 유관 업무 경력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인터뷰 후 과제 전형, 2차 과제 리뷰 인터뷰, 3차 최종 인터뷰 순이며 모든 과정은 온라인을 통해 이뤄진다. 코니바이에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니바이에린은 설립 당시부터 재택근무를 채택해 현재 전 구성원 80여명으로 이뤄져 매해 채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같은 근무 형태로 사내 구성원들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북미, 중화권 등에 거주 중이다.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주도적으로 목표를 갖고 성과를 이뤄내는 역량을 중요시한다.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 내 자신의 커리어를 끊임없이 확장하고자 하는 인재상을 핵심 기준으로 삼는다.

사내 전체 구성원 60%가 육아를 병행 중인 상황을 반영해 업무와의 균형을 위한 육아 친화적 근무 지원 복지를 제공한다. 주요 복지는 자녀 등∙하원이나 반려동물 케어에 활용 가능한 근무시간 배려제, 아이와 함께 출퇴근할 수 있는 사무실 환경 제공, 초등학교 저학년 학부모 대상 돌보미 앱 서비스 비용 지원 등이다. 이 밖에도 자사몰 할인 혜택, 자사몰 출산 적립금 지급, 커피 지원 제도 등 다양한 복지를 지원하고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2017년 기존 아기띠가 불편하다는 인식에서 출시된 대표 제품 ‘코니아기띠’를 선두로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설립 8년 만인 지난해 연 매출 502억을 달성했다.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으며 해외 매출 비중이 60%에 달한다.

임이랑 코니바이에린 대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스스로 성과를 낼 수 있는 인재들은 물론 육아로 인해 경력이 일시 단절됐던 숨은 인재들에게도 열려 있다”며 “함께 글로벌 탑티어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는 여정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