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대결! 팽봉팽봉'에서 고대하던 봉식당과 팽식당의 첫 영업 대결이 시작된다.
26일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 2회에서는 봉식당과 팽식당이 태국의 작은 섬에서 첫 영업 대결에 돌입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장사를 앞둔 봉식당 사장 이봉원과 이은지, 곽동연, 팽식당 사장 팽현숙과 최양락, 유승호는 성공적인 식당 영업을 위해 열정을 쏟는다.
짬뽕과 탕수육을 판매하는 봉식당에서는 봉사장의 가르침을 받은 면장 꿈나무 곽동연이 면 반죽에 도전하며 이은지가 면을 뽑는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팽식당은 돼지국밥과 수육을 준비하며 팽사장을 필두로 육수를 끓이고 반찬을 만든다. 이에 서로 다른 메뉴로 태국에서 맞붙는 두 식당이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베일에 싸인 첫 영업 대결의 주제와 함께 승리 팀에게 주어질 베네핏이 공개된다.
식당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인 베네핏에 두 사장의 승부욕이 끓어오른다고. 모두 한마음으로 첫 손님을 애타게 기다리는 가운데 봉식당과 팽식당 중 먼저 마수걸이할 식당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초보 아르바이트생 유승호가 팽식당의 홀을 담당하며 적응해 나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유승호는 팽사장 부부가 있는 주방으로 들어와 "카오스네요"라고 말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대결! 팽봉팽봉'은 26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엄태웅, 팬과 수상한 DM 포착…윤혜진, 남편 사칭에 격분
- 2위 이영애 딸, 엄마 쏙 빼닮은 외모 근황…"배우 되고 싶다고"
- 3위 김혜은, 충격 폭로 "남편, 8차선 도로 뛰어들고 무릎 꿇게 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