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주가 아이잗바바와 함께 보그 5월호 화보를 통해 변치 않는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다.
이번 화보는 'the Season, Becoming'이라는 콘셉트 아래,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김남주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담아냈다. 깊이 있는 눈빛과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김남주는 일상룩부터 포멀한 비즈니스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루즈핏 원피스와 블라우스형 재킷, 니트 스커트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남주는 프린팅 오버셔츠 원피스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클래식한 수트 셋업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또한, 시원한 소재의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 퍼플 컬러 니트 탑과 스커트 등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아이잗바바 관계자는 "김남주 씨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던 우먼의 품격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잗바바의 새로운 봄, 여름 컬렉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남주와 아이잗바바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아이잗바바와 보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간이 멈춘 듯한 김남주의 아름다움과 아이잗바바의 세련된 스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패션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잗바바 #IZZATBABA #김남주 #보그화보 #패셔니스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