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산아이파크, 오는 화성전 남부지방산림청과 산불 예방 캠페인 함께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산아이파크, 오는 화성전 남부지방산림청과 산불 예방 캠페인 함께해

인터풋볼 2025-04-24 18:10:00 신고

3줄요약
사진 = 부산아이파크
사진 = 부산아이파크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27일(일) 오후 4시 30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화성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지난 20일(일) 안산 원정경기에서 3대1 대승을 거뒀다. 곤잘로가 경기 시작 30초 만에 헤더로 득점하며, 시즌 첫 필드골을 기록했다. 곤잘로에게 크로스를 올려 득점을 도운 전승민은 2경기 연속 도움을 기록했다. 추가로 사비에르와 페신의 득점과 더불어 빌레로는 사비에르의 득점을 도우면서 이날 외국인 4명이 전원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또한 안산전에서 각각 공격, 중원, 수비의 중심에서 맹활약한 곤잘로, 사비에르, 조위제가 8라운드 베스트11에 선정되기도 했다.

부산은 지난 이랜드전의 극장 동점골과 안산전 원정 대승을 거두는 등 좋은 분위기 속에 홈에서 화성을 만난다. 현재 홈에서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인 부산은 기세를 이어가 홈 팬들 앞에서 승전보를 울린다는 각오다.

화성은 1승 3무 4패로 12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상대다. 팀 내 득점과 도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백승우, 전성진과 더불어 알뚤, 도미닉, 리마의 외국인 공격진도 주의해야 한다.

이날 경기는 남부지방산림청과 함께 장내외에서 산불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노력한 산림청 관계자에게 감사를 전하고, 다시 이러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산불 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함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남부지방산림청은 구덕운동장 야외 이벤트존에서 캠페인 홍보 부스를 운영해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화분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나무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 향을 맡아보고, 직접 만들어보는 ‘나무가 주는 선물’이라는 이름의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산불 예방 캠페인 영상을 송출하고, 남부지방산림청과 부산아이파크 간 산불 예방 캠페인 협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하수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좋은 기회로 부산아이파크와 의미 있는 동행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산림청과 부산아이파크가 다양한 형태의 산불 예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27일(일) 화성을 상대로 열리는 부산의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