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8일까지 ‘패밀리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4일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육아부터 효도까지, 우리 가족을 위한 선물’이라는 테마 아래,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선물 카테고리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홈앤리빙 ▲스포츠앤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된 그룹딜과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특히 한국 발송부터 해외 직구 제품까지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며, 일부 인기 상품은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패밀리위크’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선물을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실용적이면서도 정성어린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패밀리위크’ 기간 ▲어린이날 ▲어버이날 ▲리빙 ▲스포츠 등 4가지 테마별 기획전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중 리빙 테마전은 오는 5월 8일부터 11일까지, 스포츠 테마전은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고객의 취향과 쇼핑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기획전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또 주요 카테고리에서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도 강화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