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초청한다.
쇼호스트 동지현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둔다.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된다.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론칭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25년차 쇼호스트인 동지현이 상품 기획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현재까지 방송 100회, 누적 주문액 530억원을 기록했다. 50대 여성의 주문 비중이 전체의 절반에 달할 만큼 해당 연령대에서 강력한 팬층을 확보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이번 1주년 기념 방송은 단순한 축하를 넘어 그동안 함께 해준 고객과의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참여형 콘텐츠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