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죄책감 없는 다이어트 간식이 대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먹어도 죄책감 없는 다이어트 간식이 대세

엘르 2025-04-23 16:54:02 신고

@khloudfoods

@khloudfoods

카다시안가가 이제 패션에 이어 스낵의 트렌드까지 이끌 작정인가 봅니다. 클로이 카다시안이 이번엔 맛으로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오는 4월 29일, 그녀의 새 브랜드 클라우드(Khloud)가 고단백 팝콘을 앞세워 스낵 시장에 진입할 예정인데요.


@khloudfoods

@khloudfoods

그냥 팝콘일 리 없죠. 화이트 체다, 올리브오일&씨솔트, 스위트 앤 솔티 케틀콘—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 팝콘은 컵당 7g의 고품질 우유 단백질을 담고 있습니다. 씨앗유 무첨가, NON-GMO, 글루텐 프리, 코셔 인증까지 갖춘 ‘클린 스낵’ 콘셉트도 눈길을 끕니다.


@khloudfoods

@khloudfoods

클로이 카다시안은 “팝콘은 시작일 뿐”이라며, 향후 다른 스낵 카테고리로의 확장을 예고했습니다. 패션, 뷰티를 넘어 식품까지. 카다시안 가족의 라이프스타일 제안은 계속됩니다. 대중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해볼 만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