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김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특유의 엉뚱함과 솔직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괴식 요리사로서의 면모는 물론, 현실 육아 아빠로서의 고충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요즘 아저씨'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풍은 과거 '흑백요리사' 출연을 고사했던 이유와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합류를 결심하게 된 배경을 밝힌다. 드라마 집필로 바빴던 당시 상황과 달리, '냉부해2' 출연을 결심하게 된 솔직한 이유에 모두가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괴식 장인'답게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을 정체불명의 라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과 맛으로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김풍은 육아 고충을 토로하며 현실 아빠의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아들의 독특한 잠버릇 때문에 육아 전문가를 초빙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육아 전문가의 충격적인 솔루션과 그 과정에서 겪었던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살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 전 찌질했던 연애담부터 육아로 인해 변화된 일상까지, 김풍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라디오스타'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늘(23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풍의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수요일 밤을 즐겁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디오스타 #김풍 #괴식요리사 #냉부해2 #육아스타그램 #요즘아저씨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