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킹 시리즈’,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입맛 저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hc ‘킹 시리즈’,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입맛 저격

일간스포츠 2025-04-22 17:58:51 신고

3줄요약
bhc 제공

치킨 브랜드 bhc가 시그니처 라인업인 ‘킹 시리즈’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킹 시리즈’는 차별화된 맛과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 출시한 ‘콰삭킹’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bhc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 ‘콰삭킹’ 총 5종 구성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강점으로 bhc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다. 최근 1개월 간 약 3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골드킹’은 간장과 달콤한 꿀을 베이스로 해 ‘단짠’ 매력이 극대화된 간장 치킨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다. ‘레드킹’은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으로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내슈빌 퐈이어킹’은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살린 미국 남부 스타일 치킨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신상 ‘콰삭킹’은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과 쌀, 옥수수, 감자를 사용한 크리스피 럼블로 튀김옷을 입혀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출시 한달 여 만에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bhc 관계자는 “‘킹 시리즈’의 인기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메뉴 개발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