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Zigzag)’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을 경유해 지그재그에서 뷰티, 의류, 슈즈,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1.5%를 현금 캐시백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샵백을 처음 이용하는 사용자가 지그재그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규 유저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지그재그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주 7일 전국 배송을 운영하며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거래액과 매출이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샵백은 지그재그 외에도 H&M, 크록스, COS, 룰루레몬, 쉬인 등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함께, 오늘의집, 컬리 등 국내 인기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하며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지그재그는 카테고리 확장과 기획전을 활발히 진행하며 쇼핑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플랫폼”이라며 “샵백은 알뜰한 소비를 추구하는 이용자들이 일상적으로 경유하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주요 제휴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 국내 진출 이후 누적 앱 다운로드 100만 건,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적립된 캐시백은 사용자의 계좌나 네이버페이를 통해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