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 개봉일, 공개일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약한영웅' 시즌2 등장인물·줄거리 총정리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박지훈(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립니다.
공개된 보도 스틸은 확장된 공간과 강렬해진 액션, 다채로워진 관계성 만큼이나 깊어진 감정선을 기대케 합니다. 돌아온 '약한영웅' 박지훈을 필두로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등 뜨겁게 맞붙을 청춘 배우들의 열연이 담겨 기대를 한껏 끌어올립니다.
먼저 은장고 교복을 입은 '약한영웅' 박지훈의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끕니다. 친구를 지키지 못한 상처가 깊게 새겨진 박지훈의 차가운 눈빛은 그의 끝나지 않은 싸움을 짐작케 합니다.
'약한영웅' 시즌2 출시일 언제? (+공개일, 개봉일)
넷플릭스
자꾸만 박지훈 앞에 나타나는 이준영(금성제)의 모습도 의미심장합니다. '자발적 아웃사이더'로 돌아가 조용한 학교생활을 원했던 박지훈이 다시 싸울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지, '약한영웅'의 두 번째 챕터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끝내기 위해 박지훈과 함께 싸우는 려운(박후민), 최민영(서준태), 이민재(고현탁)의 뜨거운 우정 서사도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박지훈에게 손을 내밀고, 각자의 방식으로 일진 연합에 맞서는 은장고 3인방의 비범한 존재감은 이들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합니다.
최민영을 압박하는 껄렁한 모습과 달리 한껏 겁에 질린 유수빈(최효만)의 얼굴은 '강약약강' 그 자체를 보여주고, 거대 연합의 정점 배나라(나백진)의 서늘한 카리스마는 소름을 유발합니다.
'약한영웅 Class 2'는 오는 4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됩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