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3' 이수지X유빈 신화부대 출격! 1 생활관 VS 3 생활관 극과 극 면회 현장 포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병3' 이수지X유빈 신화부대 출격! 1 생활관 VS 3 생활관 극과 극 면회 현장 포착

더포스트 2025-04-21 16:50:00 신고

3줄요약

‘신병3’신화부대에 상상도 못한 면회자가 찾아온다.

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극본 윤기영·강고은,원작 장삐쭈,기획KT스튜디오 지니,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측은21일 신화부대에 찾아온 박민주(이수지 분)와 유빈을 공개했다.군기 바짝 든1생활관,웃음꽃 활짝 핀3생활관의 대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1생활관에 평화가 찾아왔다.중대장 조백호(오대환 분)와 면담에서 기수열외 사실을 숨기고,몸을 날려 김상훈(이충구 분)를 구하는 성윤모(김현규 분)의 달라진 모습에 부대원들은 혼란스러웠다.성윤모에게 용서받을 기회를 주라는 김동우(장성범 분)의 한마디에 김상훈은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기 시작했다.한편,박민석(김민호 분)과 최일구(남태우 분)는 동원 훈련에서 조교로 등장한 박민주를 마주했다.모의 전투에서 예비군들을 상대로 혈혈단신 모두를 탈락시켰던 강인한 박민주가 신화부대의 부소대장 임성민(남민우 분)에게 첫눈에 반하는 모습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1, 3생활관의 극과 극 면회 현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1생활관에 나타난 사람은 다름 아닌 박민석의 친누나 박민주다.박민석은 누나의 면화가 당황스럽다는 듯 좌불안석이다.박민주의 한 손 건빵 격파에 동작 그만 상태로 얼어붙은 박민석,최일구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과연 박민주가 박민석의 면회를 온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박민주의 카리스마에 군기가 바짝 든1생활관과 달리 웃음꽃 활짝 핀3생활관의 면회 현장도 흥미롭다.글로벌 스타 전세계(김동준 분)를 찾아온 인물은 원더걸스 유빈.걸그룹과 친하다는 전세계의 전입부터 바라왔던 걸그룹 면회에3생활관 선임들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린다고.넋 놓고 바라보는 강찬석(이정현 분)과3생활관 대원들 사이 자리잡은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의 수줍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신병3’제작진은“부소대장 임성민에게 한눈에 반했던 박민주가 동생 박민석을 찾아온 이유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면서“유쾌한 웃음을 더할 유빈의 깜짝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지니TV오리지널 드라마‘신병3’ 5화는 오늘(21일,월)밤10시 채널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본 방송 직후KT지니TV에서 무료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KT스튜디오 지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