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브랜드에 집중" 지마켓, 브랜드 협업세일 '올인' 선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루 한 브랜드에 집중" 지마켓, 브랜드 협업세일 '올인' 선뵈

아주경제 2025-04-21 15:27:04 신고

3줄요약
G마켓이 21일 진행하는 아모레퍼시픽 올인 행사 홍보 이미지 사진G마켓
G마켓이 21일 진행하는 아모레퍼시픽 '올인' 행사 홍보 이미지 [사진=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은 21일 신규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인 '올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인은 핵심 협력업체와 손잡고 진행하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분기마다 올인 브랜드 한 곳을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이다.

24시간 주요 기획전, 특가딜, 다양한 알림 아이콘으로 올인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인플루언서의 상품 리뷰도 제공한다.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한 라이브방송, G마켓 단독 판매 상품 등으로 차별화도 꾀한다.
 
올인 행사 첫 파트너사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설화수·헤라·에스트라·아이오페·라네즈·일리윤·미쟝센·해피바스·려 등 아모레퍼시픽 9개 브랜드용 올인 쿠폰과 중복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겐 첫 구매 할인 쿠폰도 준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세트·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등 지마켓 단독 기획상품 6종도 선보인다. 모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날 하루 총 8회에 걸쳐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인 프로모션은 단순히 판매 공간을 제공하는 수준을 벗어나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브랜드 마케팅 채널 기능까지 갖췄다"면서 "빅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