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김종민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4월 20일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신부님 얼굴은 지켜주는 걸로”라는 짧은 글과 함께 김종민 부부와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신지의 센스 넘치는 SNS…신부 얼굴 대신 이모지로 ‘개인정보 보호’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깔끔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부의 얼굴은 이모지로 가려져 있으며, 신지의 배려심 깊은 센스가 돋보이는 장면이다.
팬들은 “신지답게 세심하다”, “신부님이 더 궁금해졌어요”, “센스 만점 하객!” 등의 댓글로 유쾌하게 반응했다.
김종민·신지, 20년 우정 빛난 순간…코요태 케미 그대로
신지는 김종민과 20년 넘게 코요태 멤버로 함께 활동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사이. 예능에서 보여주는 티격태격 케미와는 달리 실제로는 서로를 깊이 아끼고 지지해주는 관계로 유명하다.
이번 김종민의 결혼식에서도 신지는 축하객이자 진심 어린 친구로서 자리를 지켰으며, 그 모습은 사진 한 장만으로도 고스란히 전해졌다. 오랜 시간 함께해온 코요태의 끈끈한 동료애가 다시 한번 조명을 받았다.
이효리부터 토니안까지…1세대 아이돌 총출동한 ★결혼식★
김종민의 결혼식은 1세대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현장이었다. 신지를 비롯해 이효리, 은지원, 토니안, 장수원 등 과거 전설적 그룹 멤버들이 대거 참석해 1990~2000년대 감성의 대잔치를 방불케 했다.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 만큼 공식 사진이나 영상이 많지 않은 가운데, 신지의 이모지 인증샷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자 결혼식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전해주는 귀중한 자료가 됐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