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홈초이스는 영화 ‘콘클라베’를 케이블 VOD를 통해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콘클라베’는 전 세계 12억 가톨릭 신자의 수장, 교황의 갑작스러운 서거 이후 열리는 비밀회의 ‘콘클라베’를 배경으로 한다. 영화는 세계의 이목이 쏠린 이 회의 속에서 각국의 추기경들이 모여 차기 교황을 선출하는 과정을 긴박감 넘치게 그려낸다.
주인공 로렌스(랄프 파인즈)는 콘클라베의 단장으로서 공정한 선거를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권력의 중심에 가까이 다가설수록 음모와 갈등, 비밀이 얽히고설킨 복잡한 정치적 진실들이 하나씩 드러난다. 특히 유력 후보들이 차례로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예상치 못한 전개와 반전이 이어지며 몰입도를 높인다.
‘콘클라베’는 종교적 배경 위에 권력과 인간 본성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던지는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와 연출, 묵직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다.
홈초이스는 ‘콘클라베’의 VOD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케이블 VOD를 통해 영화를 구매한 모든 시청자에게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콘클라베’는 케이블 VOD를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APP ‘오초이스’에도 함께 공개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