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헬스앤뷰티 브랜드 성장 돕는 'CJ온큐베이팅' 4기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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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헬스앤뷰티 브랜드 성장 돕는 'CJ온큐베이팅' 4기 출범

뉴스락 2025-04-21 09:30:0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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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은 국내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브랜드로 최종 25개사를 선발하고 이들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CJ온스타일 제공 [뉴스락]
CJ온스타일은 국내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브랜드로 최종 25개사를 선발하고 이들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CJ온스타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CJ온스타일은 국내 헬스앤뷰티(이하H&B)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브랜드로 최종 25개사를 선발하고 이들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CJ온큐베이팅 4기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240여개 기업이 지원해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IP유니버스' 전략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성장성, 채널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했다.

최종 선발된 25개사는 △뷰티 분야 15개사(아로셀, 하우스오브비, 지샌달, 피몽쉐 등) △건강기능식품 분야 8개사(플라이밀, 라이킷, 바라기 등) △식품 분야 2개사(오리진케어 등)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4기에는 '셀럽ㆍ인플루언서 전형'이 신설돼 △이사배 △하지원 △최시원 △회사원A △심으뜸 △이종민 △베르베르 등 유명 셀럽 브랜드들 다수가 CJ온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것도 특징이다.

CJ온큐베이팅 4기부터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 운영을 통해 브랜드 육성만이 아닌 기업 경영 전반에 대한 전문적 지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제조·물류·투자 등 분야별 전문 파트너 14개사와의 협업도 강화해 보다 체계적인 육성 환경을 마련했다.

CJ온스타일은 5월부터 선발 브랜드와의 시너지 창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먼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인기IP인 '겟잇뷰티', '브티나는 생활' 등을 통해 상품을 선보이고, 셀럽 및 인플루언서 연계 공동구매, 제조·마케팅·글로벌 진출을 아우르는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브랜드 볼륨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판매 성과가 좋은 브랜드는 직접 투자 검토 및 해외 진출까지 염두에 둔 '밸류업 프로그램'도 신설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큐베이팅은 사업화 지원금부터 상품 기획, 생산, 마케팅, 풀필먼트,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의 독자적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라며 "제품력이 우수한 유망 중소 브랜드들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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