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방송인 박미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에서 안타깝게 하차했다.
19일 첫 방송된 ‘대결! 팽봉팽봉’에서는 코미디언 부부 최양락,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서 각각 식당을 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초 박미선은 남편 최양락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러운 건강 문제로 촬영에 불참하게 됐다.
방송 초반, 제작진은 출국을 보름 앞두고 박미선의 매니저로부터 연락을 받은 내용을 공개했다. 매니저는 “워낙 건강하던 사람이 그러니까...”라며 박미선의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으로 촬영 참여가 어려울 것 같다고 전했다. 박미선 역시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좋은 기회여서 열심히 해보려 했는데”라며 아쉬움과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미선의 빈자리는 후배 코미디언 이은지가 긴급 투입돼 채우게 됐다. 이은지는 박미선이 자신에게 “역시 난 이봉원 씨랑은 연이 없나 봐”라고 웃으며 말했다며 평소에도 연락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은지는 박미선을 롤모델로 삼고 있으며, 박미선이 이봉원을 엄청나게 사랑한다고 덧붙여 훈훈한 선후배 간의 정을 드러냈다.
한편,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이봉원과 팽현숙이 해외의 작은 섬에서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박미선의 하차는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은지의 합류로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