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밈인 줄 알았지?” 극강의 신맛 예고한 ‘핵아이셔에이슬’ 진짜로 나왔습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만우절 밈인 줄 알았지?” 극강의 신맛 예고한 ‘핵아이셔에이슬’ 진짜로 나왔습니다

위키트리 2025-04-18 16:20:00 신고

3줄요약

2020년 10월, 대한민국 소주판은 이 소주로 인해 뒤집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주류 최초 컬래버 한정판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조기 완판의 신화를 썼다. 심지어 앵콜 출시만 네 번, 결국엔 상시 판매로 전환되기까지 했다.

이하 하이트진로

뒤이어 등장한 청사과맛 역시 술자리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며 연이은 흥행 기록을 세운 가운데 이번에는 한층 더 아찔한 디자인과 맛을 지닌 신제품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만우절에 출시 예고 소식을 전했던 ‘핵아이셔에이슬’이 그 주인공이다.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핵아이셔’와 손잡고 만든 제품답게,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극강의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짜릿하고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실제로 한 모금만 입에 머금어도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어 벌써부터 애주가들의 반응도 뜨겁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강렬한 신맛을 가졌다 보니, 술게임을 할 때 적극 활용한다면 친구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제로슈거라는 점도 핵아이셔에이슬의 매력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옷차림이 날이 갈수록 얇아지는 요즘, 당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더할 나위 없다.

그렇다면 비주얼은 어떤 모습을 자랑할까. ‘핵아이셔’의 톡톡 튀는 옐로우, 블랙 컬러 디자인 조합이 멀리서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짜릿한 신맛에 놀란 듯 귀엽게 찡그린 두꺼비로 ‘핵’의 강도를 시각화 했다.

“만우절 거짓말이 아니었어?”, “설마 진짜였어?” 등의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 무수히 쏟아지며 출시 전부터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핵아이셔에이슬.

오는 4월 중순부터 전국 대학가와 일반 업소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역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눈 깜짝할 새 품절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만큼 아이셔에이슬 시리즈를 줄곧 즐겨왔던 이들이라면, 초강력한 짜릿함으로 중무장한 핵아이셔에이슬을 놓치지 말자.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