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최고등급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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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최고등급 '우수'

모두서치 2025-04-17 18:36:2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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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뉴시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기획재정부 주관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서비스를 제공받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며, 만족도 결과에 따라 우수·보통·미흡 3단계로 평가된다. 올해 조사는 공기업 20개, 준정부기관 52개, 기타공공기관 110개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캠코는 전년 대비 5.1점 상승한 92.2점으로, '우수' 등급을 받았다. 서비스 품질·전반적 고객만족·사회적 책임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캠코는 지난해 ▲고령고객 전담 시니어 콜센터를 통한 1:1 상담 서비스 운영 ▲알고리즘 분석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공매정보 제공 ▲채권인수 절차 효율화를 통한 채무조정 소요기간 단축 등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를 기반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고객 편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고객만족도 우수라는 값진 성과를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업무 혁신을 통해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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