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테크노·힙합 → 저지 클럽까지 다 되는 ‘Wait On Me’ 앨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엑소 카이, 테크노·힙합 → 저지 클럽까지 다 되는 ‘Wait On Me’ 앨범!

아이돌 차트 2025-04-17 10:38:48 신고

3줄요약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 티저 이미지 1 (5).jpg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4월 21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으로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에 도전했다.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웨이트 온 미)는 전 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오는 앨범인 만큼, 보다 다양한 카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여러가지 무드의 음악을 담았으며, 아프로비츠 리듬을 활용한 타이틀 곡 ‘Wait On Me’을 포함해 총 7곡을 만날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Ridin'’(라이딘)은 댄서블하고 임팩트 강한 테크노/힙합 드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팝 곡으로, 가사에는 한계를 넘어 진정한 나를 깨우고 목표를 향해 망설임 없이 달려가겠다는 의지를 노래한다.


더불어 ‘Flight to Paris’(플라이트 투 패리스)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저지 클럽 비트가 중독성 있는 팝 곡으로,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비행기에 몸을 싣고 떠나듯 끊임없이 낯선 자신과 마주하겠다는 내용을 들려준다.


또한 선공개된 ‘Adult Swim’(어덜트 스윔)이 나른 청량한 업비트 팝으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레게톤 스타일의 ‘Walls Don't Talk’(월스 돈트 토크), 라틴 트랙 비트가 돋보이는 ‘Pressure’(프레셔), 아마피아노 기반의 ‘Off and Away’(오프 앤드 어웨이) 등 다른 수록곡도 소개와 동시에 화제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중이다.


한편, 카이는 컴백에 앞서 MC를 맡은 웹예능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시작으로 ‘살롱드립’, ‘셀폰KODE’ 등 각종 콘텐츠에 출연해 화제성을 이어가며 전방위 대세 모멘트를 입증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