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부활절 시즌을 맞이해 2주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와 오프캔버스 플레이를 연계한 미션 및 룰렛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들은 매일 주어지는 데일리 미션을 달성하거나 룰렛 휠 이벤트를 통해 코인 및 2차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의 웹 플랫폼 방문과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할 방침이다.
특히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유저들이 꾸준히 웹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전환율과 및 안착율을 극대화하고 모바일 어플을 벗어나 보다 자유로운 ‘더블유카지노’ 이용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플랫폼 내 이용자 데이터를 직접 수집 분석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유저 풀을 구축할 방침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웹 플랫폼 프로모션은 DTC 전략의 일환으로 더블유카지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유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오프캔버스 기반 이벤트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하여 장기적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시즌별 테마 이벤트와 웹 전용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며 자체 플랫폼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