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돌풍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홈쇼핑 판매 돌풍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포인트경제 2025-04-16 19:01:43 신고

3줄요약

[포인트경제]

국내 홈쇼핑에서 액티브 40~60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글로우 라인’으로 확장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한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은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경험으로 입소문을 통하여 유명세를 탔다. 프롬더스킨은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누적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였고, 그 중 대표 제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무려 150만 개를 판매하였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많은 사랑을 받은 6가지 제품을 엄선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으며 4월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이소에 입점되는 제품들은 베스트 제품인 일명 광채팩, 조명팩, 화잘먹팩으로 소문난 ‘글로우 필오프팩’ 외 SNS 및 셀럽들의 핫 템인 ‘아웃도어 선 젤 패치’, ‘글로우 선크림’, ‘글로우 미라클 선 밤’, ‘글로우 앰플 미스트’, ‘글로우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40~60세대 및 안티에이징에 고민하는 엄마는 물론 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은 “사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많은 간증들로 론칭 2년 만에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에 입점되는 ‘글로우 라인’은 연령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이소 매장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께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은 이번 다이소 런칭에 힘입어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뷰티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수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