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콘텐츠엑스, 드림어스컴퍼니]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이대휘가 가창한 프로젝트 싱글 ‘그냥 니가 좋아’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냥 니가 좋아’는 따뜻한 계절과 잘 어울리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이대휘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마치 봄날의 햇살처럼 다정히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 그리고 그 벅찬 감정에 흠뻑 빠진 풋풋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노랫말이 특징이다.
이대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으로, 지난 2019년 에이비식스(AB6IX)로 정식 데뷔했다. 보컬과 댄스뿐 아니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까지 입증하며 ‘올라운더’ 타이틀을 꿰찼다. 또 2022년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KBS 2TV ‘Listen-Up (리슨 업)’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콘텐츠엑스와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13년 11월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임가영의 ‘터널’, 박수진의 ‘내 설레임이 너로 닿을 때’, 지환의 ‘한사람(2024)’ 등 대중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대휘가 가창한 ‘그냥 니가 좋아’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